습관의 중요성 15, 루틴 평가 활동

A: 어떤 루틴을 쌓을지 선택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면 43페이지의 루틴 평가 활동을 하거나 직접 점검해 볼 수 있습니다.이 두 가지 옵션 중 어느 것이든 여러분을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아직도 선택을 하는 것이 힘들다면, 저는 일어나서 가는 가장 간단한 일상에서 출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만약 당신이 몇 가지 일과를 결정한다면, 어떤 일상이 진입에 가장 적은 장벽을 가지고 있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예를 들어, 만약 여러분이 어린이들의 일과와 계획 일과의 사이에 끼어 있다면, 저는 계획 일과를 시작할 것을 제안합니다. 왜냐하면 아이들의 반응과 새로운 일과의 적응에 대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계획을 더 잘 통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여전히 확신이 없다면, 그저 일과를 선택하고 그것을 고수하라.완벽한 일상을 고르는 데 매달리지 않도록 하세요.가장 중요한 것은 일과를 시작하는 것입니다.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더 많은 질서와 마음의 평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.
Q: 가족들이 참여했으면 좋겠는데, 어떻게 하면 일상적인 건물과 함께 탑승할 수 있을까요?
A: 가족들이 네가 만든 일상에 참여하게 되면 정말 좋을 수 있습니다.이것은 팀워크를 통해 당신의 짐을 가볍게 하고 더 강한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이것이 당신의 파트너, 아이들, 또는 다른 가족 구성원들을 포함하든, 왜 이 일과가 중요한지, 그리고 그 일과가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지에 대한 의사소통이 핵심입니다.또한, 여러분의 가족을 일상적인 건설 과정에 참여시키는 것은 그들이 결과에 더 많은 투자를 받는다고 느끼게 하기 때문에 매우 유익할 수 있습니다.지속적인 협업, 역할 모델링 행동, 기대 관리 등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.나머지 내용을 들으려면 이 책의 리소스 섹션에 있는 루틴 및 사물 팟캐스트 에피소드 030을 참조하십시오.
2부 흐름 프레임
(루틴 생성 중)
4장 기대기 학습
워킹맘에서 전업맘으로 전환하는 동안 저는 크게 애를 먹었습니다.청소는 끊임없이 늦었고, 딸은 TV 앞에 주차되어 있었고, 나 자신을 위한 시간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.나는 특히 어느 날을 기억합니다.남편은 퇴근 후 문을 열고 걸어 들어가 아주 간단한 질문을 했는데, 저는 아무런 대답도 하지 않았습니다.오늘 집 근처에서 뭐 한 거 있습니다?그 순간, 저는 내 발걸음을 되짚어보려다가 울음을 터뜨렸습니다.나는 그날 우리 집을 위해 거의 한 것이 없는데, 그것이 나타났습니다.설거지는 전날 밤부터 싱크대 안에 있었고, 딸은 잠옷 차림이었고, 세탁물 세 바구니는 여전히 빨래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.나는 끔찍한 파트너와 엄마처럼 느껴졌습니다.
이 인생의 계절 동안, 저는 제가 딸에게 전업주부가 되기로 올바른 결정을 내렸는지 여러 번 의문을 품었습니다.때로는 후회하기도 했습니다.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직업을 포기했을 때 당신의 정체성이 어떻게 변하는지 말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.나는 내 집의 관리인이 되는 것이 제가 주장하고 싶은 정체성이 아니라고 믿기 시작했었습니다.나는 내 삶을 성공적으로 꾸려나갈 수 있을 때 그때의 모습으로 돌아가기를 원했습니다.나는 현재의 생활 방식에 나의 오래된 일상을 맞추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.딸과의 긴 일주일에 지쳐있고 낮 동안 쉴 새 없이 일하는 일상이 먹혀들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주말에도 세탁을 끝내려고 노력하곤 했습니다.억지로 그들을 맞힐수록 저는 압도되고 동요되고 불안했습니다.

Leave a Comment